About Us


성서배포협력회 (Bible Distribution League)

성서배포협력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것에 전념하는 사람들과 그것을 지원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땅은 하나님 앞에서 타락하였고, 또한 포학으로 가득 차 왔다”라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것처럼, 지금 이 시대는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이런 이 세상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있는 그대로 순수하게 전하는 것을 목적으로 서로 도우며 협력하고 있습니다.

목적

모든 사람의 주인이신 하나님과 그 분의 외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는 것. 즉,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나타나는 하나님의 권위,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구원의 보혈에 의한 죄의 용서, 구원의 실현, 그리고 영원한 생명의 보증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를 널리 전하는 것.

활동

– 개인 전도활동
– 간판, 전도지 등 매체를 통한 복음 전파
–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성경 말씀 방송
– 희망하시는 분들께 대한 컨사이스 바이블 증정

회원제도

성서배포협력회는 회원제가 아니기 때문에 회원 모집이나 가입 권유 등을 일절 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한 명 한 명이 하나님 앞에서 성경 말씀에 순종해야 한다는 사실에 입각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삶의 본을 항상 인식하고 서로 협조하며 전도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비용

성서배포협력회의 경비는 구성원 각자의 자유의사에 의하여 충당됩니다. 따라서 경제적인 지원 또는 후원에 관한 요청을 하지 않으며, 모금활동도 하지 않습니다.

역사

성서배포협력회는 2차 세계대전 직후 1950년경에, “너희는 온 세상에 나가서,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라(마가복음 16:15)”는 말씀에 의거하여 일본으로 건너간 몇몇 미국인 선교사들과 현지 그리스도인들에 의하여 순전히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려는 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초기에는 일본 북부지방에서만 활동하였으나 1950년대 후반에 동파키스탄(현 방글라데시) 및 라오스에서 전도사역을 전개한 것을 시점으로 현재는 전 세계 12여개 나라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8개국에서 복음 책자들을 번역 및 출판하고 있습니다.

소속

소속번호: 제07-1549-189호
지도목사 박하권 (대한예수교 장로회 신수교회 전 담임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