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Believe


성경이란?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합니다.

(디모데후서 3 : 16)

창조주 하나님

“나는 주다. 나 밖에 다른 이가 없다. 나 밖에 다른 신이 없다. 나는 빛도 만들고 어둠도 창조하며, 평안도 주고 재앙도 일으킨다.”

(이사야 45 : 5, 7)

“내가 친히 이 땅을 만들었으며, 바로 내가 그 위에 인간을 창조하였다. 내가 손수 하늘을 폈으며, 그 모든 별 위에 명령을 내렸다.”

(이사야 45 : 12)

“나는 공의와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니, 나 밖에 다른 신은 없다.”

(이사야 45 : 21)

사람들의 죄

“사람들은 하나님을 알면서도,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영화롭게 해드리거나 감사를 드리기는 커녕, 오히려 생각이 허망해져서 그들의 지각이 없는 마음이 어둠으로 가득차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마음의 욕정대로 하도록 더러움에 그대로 내버려 두셨습니다.”

(로마서 1 : 21, 24)

하나님의 분노와 형벌

“이 땅에 사는 사람들아, 정해진 멸망이 너희에게 들이닥쳤다. 그 시각이 왔고, 그 날이 다가왔다. 나는 이제 너희에게 내 분노를 풀어서, 너희의 역겨운 일들을 너희에게 보응하겠다. 나는 너희의 모든 행실에 따라 너희를 벌하여, 그 때에야 비로소 주가 이렇게 치는 것임을, 너희가 알게 될 것이다.”

(에스겔 7 : 7 ~ 9)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

“오너라! 우리가 서로 변론하자. 너희의 죄가 주홍빛과 같다 하여도 눈과 같이 희어질 것이며 진홍 빛과 같이 붉어도 양털같이 희어질 것이다.”

(이사야 1 : 18)

“내가 그들의 허물을 용서하고, 그들의 죄를 다시는 기억하지 않겠다.”

(예레미야 31 : 3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셔서 독생자를 주셨으니, 누구든지 그를 믿으면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을 것이다.”

(요한복음 3 : 16)

“예수는 우리의 범죄 때문에 죽임을 당하시고, 또한 우리를 의롭게 하시려고 살아나셨습니다.”

(로마서 4 : 25)

하나님의 나라

“보아라, 하나님의 집이 사람들 가운데 있다. 하나님께서 그들과 함께 계실 것이요,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될 것이다. 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닦아 주실 것이니, 다시는 죽음이 없고, 슬픔도 울부짖음도 고통도 없을 것이다. 이전 것들이 다 사라져 버렸기 때문이다.”

(요한계시록 21 : 3, 4)

하나님께 회개하고 돌아오라!

“너희는 너희가 지은 죄를 모두 너희 자신에게서 떨쳐내 버리고,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하여라. 죽을 죄를 지은 사람이라도, 그가 죽는 것을 나는 절대로 기뻐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너희는 회개하고 살아라.”

(에스겔 18 : 31 ~ 32)

세상의 끝

“이것을 알아 두십시오. 말세에 어려운 때가 올 것입니다. 그때에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뽐내며, 교만하며, 하나님을 모독하며, 부모에게 순종하지 않으며, 감사할 줄 모르며, 불경스러운며, 무정하며, 원한을 풀지 않으며, 비방하며, 절제가 없으며, 난폭하며, 선을 좋아하지 않으며, 배신라며, 무모하며, 자만하며, 하나님보다 쾌락을 더 사랑하며, 겉으로는 경건하게 보이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할 것입니다.”

(디모데후서 3 : 1 ~ 5)

미혹되지 않도록

예수께서 대답하셨다. “누구에게도 속지 않도록 조심하여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는 “내가 그리스도다” 하면서, 많은 사람을 속일 것이다.

(마태복음 24 : 4 ~ 5)